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본인 인증 오류시 해결방안

작성자 : 미래고속(주)
작성일자 : 2018-07-05 오후 3:34:59 조회수 : 2641

인증 오류시 해결 방법 안내

    - https://kobee.co.kr 로 접속하셔서  본인증을  시도 합니다. 
    - 인터넷 버전이 최신인지 확인(현재 11버전 최신)
    - 크롬으로 인증을 시도한다

 
(2)호환성 보기설정


호환성보기 설정 팝업이 뜨면, 이 웹사이트 추가 부분에 kobee.co.kr 입력 후, 오
른쪽 추가 버튼 클릭 이후에 닫기 버튼 클릭



(3) 인터넷 옵션 설정 
  


인터넷옵션 팝업이 뜨면,① 두 번째 보안 탭 선택,②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,
③ 사이트 클릭 후 https://www.kobee.co.kr 등록,④ 최소로 설정 한 후,⑤ 확인 버튼 클릭 후,

열려 있는 모든 인터넷 창을 다 닫고 새로 코비 홈페이지 열어서 다시 본인인증


(4)인터넷 옵션에서 캐시 삭제

 


 인터넷옵션 팝업이 뜨면,
 ① 삭제버튼 클릭



검색 기록 삭제 팝업이 뜨면,②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(T) ,
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(O)만 체크 후 삭제 버튼 클릭 열려 있는 모든 인터넷 창을 다 닫고 새로
미래고속 홈페이지를 열어서 본인인증 다시 시도

 

(5)캐시 파일 폴더의 파일 직접 삭제



z



인터넷옵션 팝업이 뜨면,① 설정버튼 클릭

웹 사이트 데이터 설정 팝업이 뜨면,
② 파일보기 클릭 후 ,
폴더 내 파일 전체 삭제 (Ctrl + A 시 전체 선택)열려 있는 모든 인터넷 창을 다 닫고 새로 미래고속 홈페이지를 열어서 다시 시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