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임의삭제]본인인증 오류 시 해결 방법 안내

작성자 : 미래고속(주)
작성일자 : 2018-06-05 오후 6:13:28 조회수 : 4214

본인인증 오류시 해결 방법 안내

 

(1)호환성 보기설정

 

 

 

호환성보기 설정 팝업이 뜨면, 이 웹사이트 추가 부분에 kobee.co.kr 입력 후, 오른쪽 추가 버튼 클릭 이후에 닫기 버튼 클릭

 

(2) 인터넷 옵션 설정

 

 

 

 

인터넷옵션 팝업이 뜨면,
① 두 번째 보안 탭 선택,
②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,
③ 사이트 클릭 후 https://www.kobee.co.kr 등록,
④ 최소로 설정 한 후,
⑤ 확인 버튼 클릭 후,

열려 있는 모든 인터넷 창을 다 닫고  새로 코비 홈페이지 열어서 다시 본인인증

 
(3) 인터넷 옵션에서 캐시 삭제

 


 

인터넷옵션 팝업이 뜨면
,① 삭제버튼 클릭



검색 기록 삭제 팝업이 뜨면,
②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(T) ,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(O)만 체크 후 삭제 버튼 클릭
열려 있는 모든 인터넷 창을 다 닫고  새로 미래고속 홈페이지를 열어서 본인인증 다시 시도

 

(4) 캐시 파일 폴더의 파일 직접 삭제

 

 

 

인터넷옵션 팝업이 뜨면,
① 설정버튼 클릭



웹 사이트 데이터 설정 팝업이 뜨면,
② 파일보기 클릭 후 , 폴더 내 파일 전체 삭제 (Ctrl + A 시 전체 선택)
열려 있는 모든 인터넷 창을 다 닫고 새로 미래고속 홈페이지를 열어서 다시 본인인증시도

 


(5) 개발자도구에서 브라우저 캐시 삭제

브라우저 창에서 F12를 누르거나, 브라우저 X표시 하단 톱니바퀴모양에서 개발자도구를 선택하고 네트워크 탭을 선택

 

 

 

 

 

을 선택하여 브라우저 캐시 삭제
*일부 브라우저에서는 개발자도구가 보이지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열려 있는 모든 인터넷 창을 다 닫고 새로 미래고속 홈페이지를 열어서 다시 인증 시도